예스이십사(주) 회계/인사/급여 시스템 구축 계약 체결(2012.06)

1994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인 예스이십사(주)에 회계, 자금, 인사, 급여를 중심으로  CMS 연동, 지출결의서, 근태관리, 물류연동 등의 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 하였습니다.
 
그 동안 회계 전문 기업인 국내 D사의 시스템을 활용 해 왔지만, 매출액에 따른 다양한 회계 시스템 업무를 지원하지 못하여 당사의 시스템으로 WIN-BACK 하게 되었으며, 업무 분석을 위한 컨설팅 과정을 거쳐 약 3개월간의 구축 과정으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됩니다.
 
당사의 회계/인사 시스템 내에 포함된 다양한 모듈을 활용하여 경리, 총무 등 관리 부서 전반에 필요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며, 특히 자금관리 및 지출결의서를 통한 전사적 회계시스템의 구축과 총무 시스템을 활용한 문서없는 사무실 구현 차원의 다양한 모듈이 제공되게 됩니다.
 
특히, 지출 품의서 및 지출 결의서 모듈은 현업 직원이 직접 지출 품의서를 작성하여 팀장의 승인을 받고 시행하고, 지출 결의서를 통해 비용에 대한 처리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하여 전자결재 시스템의 별도 구축 없이도 시스템 내에서 결재 관리를 할 수 있으며,  전사적 시스템의 구축으로  경리/총무 부서의 업무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게 될 것입니다.
 
타 회사의 시스템에 없는 지출품의서, 지출 결의서 모듈은 당사 회계 시스템의 특징이며, 총무단에 지원되는 소모품청구, 출장관리, 차량관리, 계약관리 등은 관리 부서의 단순 반복 업무의 처리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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